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내방역 카페 르데스크

by 황태고블린 2022. 10. 17.

르데스크

언제 생겼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아마 올해 생겼던것 같습니다. 원래도 카페가 있던 자리였는데 리데스크라는 카페로 바뀌었네요. 테이크아웃 천원 할인이 있길래 눈에 띄어서 가봤습니다.

 

 

내방역인근 카페 모음

내방역 카페 모음 내방역 인근 카페 커피숍 포스팅했던 모음입니다. 내방역 주변에 몇년사이 카페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생겨서 (심지어 코로나가 최절정일때도 카페는 생겼습니다) 한블럭 건너

gold-goblin.tistory.com

르데스크-외관
르데스크 외관

 

르데스크 실내모습

좀 의외였던게 겉보기와 달리 테이블 갯수가 적었던게 의외였네요. 요즘 카페 트랜드처럼 불필요한건 최소화 하고 필요한것만 딱 들어가있습니다.

르데스크-실내모습
르데스크-실내모습
르데스크-실내모습
르데스크 실내모습

 

르데스크 메뉴판

아메리카노가 2900원인데 테이크아웃을 하면 1000원 할인해서 19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이 주변에서 메가커피 빼면 거의 최저가네요. 커피나 차 종류도 불필요한건 다 빼고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것만 집어넣은 것 같습니다.

르데스크-메뉴판
르데스크 메뉴판

 

주문한 음료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해서 먹어봤는데요. 메가커피는 1500원이지만 한번 먹어보고 그 속이 텅빈것 같은 맛에 다시 안가는데 여긴 1900원에 이 맛이면 훌륭하네요. 딱히 이견이 없습니다.

르데스크-아메리카노
르데스크-아메리카노
르데스크 아메리카노

 

르데스크 위치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20길 8-6 1층

내방역 2번출구 직진하다가 다비치안경 옆골목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