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내방역 카페 늘봄

by 황태고블린 2022. 9. 26.

늘봄

방배동 내방역에서 이수역쪽으로 올라가는 언덕 4거리에 있는 카페입니다. 여기까지 올일이 별로 없어서 못가보던 카페인데 오랜만에 여기까지 올라왔다가 유기농커피를 취급한다는 입간판에 끌려 들어가봤습니다.

 

내방역인근 카페 모음

내방역 카페 모음 내방역 인근 카페 커피숍 포스팅했던 모음입니다. 내방역 주변에 몇년사이 카페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생겨서 (심지어 코로나가 최절정일때도 카페는 생겼습니다) 한블럭 건너

gold-goblin.tistory.com

늘봄-외관
늘봄 외관

 

늘봄 내부모습

가운데 큰 반원형 테이블 하나와 4인 테이블 2개로 작은 카페입니다. 위치가 애매한장소에 있다보니 마시고 가는 손님보다는 테이크아웃 손님 위주인것 같습니다.

늘봄-내부모습
카운터의 모습 녹색 타일이 이쁘네요
늘봄-내부모습
가운데 반원형 테이블
늘봄-내부모습
4인테이블

 

늘봄 메뉴판

커피가 주변 시시에 비해 싼편에 속합니다. 주변에 카페도 많이 없고 회사도 많이 없는 지역이라서 테이크아웃 위주다보니 그런것 같네요. 저는 따로 쿠폰을 안받아서 안해봤는데 텀블러를 사용하면 쿠폰 도장도 더 받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늘봄-메뉴판
늘봄 메뉴판

 

주문한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해서 먹었는데 이 가격에 이 맛이면 불만을 가질수가 없겠네요. 제가 가기에 좀 멀다는것만 빼면 다 좋았습니다.

늘봄-아메리카노

 

늘봄 위치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 82 1층

내방역 5번출구 나와서 언덕 올라가시면 4거리 오른쪽에 바로 보입니다.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배동 내방역 양모리  (0) 2022.09.28
내방역 점심 비스트로차이  (0) 2022.09.23
내방역 카페 겟잇커피  (0) 2022.09.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