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내방역 점심 한식당 한마루

by 황태고블린 2022. 4. 28.

내방역 인근에 반찬나오는 한식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몇년사이 정말 많이 사라졌습니다. 단일메뉴 식당아니면 거의 다 사라지는 추세인데 한마루 사장님은 제가 처음본건 내방역인근에서 가게를 하시다가 다음은 방배역 가는길 삼성프라자 뒷편에서 하시다가 다시 내방역쪽으로 옮기시면서 이근처에서 정말 몇안되는 한식당을 계속 운영하고 계십니다. 

 

내방역인근 점심식당 모음

내방역인근 점심식당 내방역 인근 점심식당 포스팅 모음입니다. 내방역인근이라고 써있지만 실제로는 내방역에서 좀더 걸어야 하는 위치에 있는 가게들도 있습니다. 역하고 바로 붙어있는 건

gold-goblin.tistory.com

삼성프라자 뒷쪽에서 하실때는 점심에 자리 없을정도로 잘 되셨었는데 사정이 안좋아지셔서 내방역 인근 지하로 옮기셨다고 하네요. 근데 가게가 너무 눈에 안띄어서 처음엔 여기로 옮기신줄도 모르고 사라진줄 알았었습니다. 간판도 오리백숙으로 되어있어서 다른가게인줄 알았었네요 ;;

한마루-입구
눈에 엄청 안띄어서 옮긴줄 몰랐었습니다

 

점심메뉴는 들어오는 입구에 써있는 제육덮밥, 낙지덮밥, 된장찌개 등이 메인이긴 한데 메뉴판에 없는 히든메뉴 (....) 들이 꽤 있습니다. 단골손님이 뭐뭐 없냐고 하면 그것도 준비해놓고 있다가 내어주기도 하고 메뉴에는 없는 것들을 먹어보지 않겠냐고 하셔서 먹은적도 있고 뭐 그렇습니다.

 

요즘 내방역 근처에 여기처럼 밥, 반찬, 메인, 국 다 맛있게 하는 가게가 이 근처에는 없기 때문에 자주가는편입니다. 밀가루 음식대신 가정식 먹고 싶다면 거의 유일한곳.

한마루-제육볶음
저는 제육을 자주 먹습니다

 

위치는 내방역 2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가다 왼쪽 골목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