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내방역(방배동) 점심 LA부대찌개

by 황태고블린 2022. 5. 31.

내방역, 방배역 근방에 부대찌개파는곳은 여기가 유일한것 같습니다. 유일하면서도 맛있는가게라서 점심시간에 항상 만석인데 붐비는 시간을 피해 가볼기회가 있어 가봤습니다.

 

내방역인근 점심식당 모음

내방역인근 점심식당 내방역 인근 점심식당 포스팅 모음입니다. 내방역인근이라고 써있지만 실제로는 내방역에서 좀더 걸어야 하는 위치에 있는 가게들도 있습니다. 역하고 바로 붙어있는 건

gold-goblin.tistory.com

LA부대찌개-외관
LA부대찌개 외관

 

점심 피크시간이 좀 지난시간이라 한가한데 붐빌때는 테이블이 꽉차게 돌아갑니다

LA부대찌개-내부모습
가게 내부는 이렇습니다

 

한동안 안오다가 오랜만에 와봤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마지막 가격이 7천원이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9천원이 되었습니다 ㅠㅠ. 이건 여기뿐만이 아니라 다른가게도 다 이렇게 올라갔으니 할 수 없네요.

LA부대찌개-메뉴판
메뉴판

 

부대찌개(9,000원)

혼자갔기때문에 부대찌개 1인분을 시켰습니다. 끓이지 않은 상태로 나오는데 1인분이라 금방 익네요. 3~4인이 같이 올때는 끓이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위에 뚜껑을 덮기도 합니다.

LA부대찌개-부대찌개
부대찌개 막 나온 모습

 

반찬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이 나오네요. LA부대찌개는 사골국물로 만든다고 써있는데 매운맛 나는 부대찌개가 아니기 때문에 편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1인분으로 먹는건 처음인데 한가한 시간에 또 오고 싶었습니다

LA부대찌개-반찬
1인주문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위치는 내방역 3번출구에서 쭉 가다가 버거팅 옆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역에서는 좀 걸어가야 합니다.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각역 피자맛집 피자필  (0) 2022.05.31
용산역 아이파크몰 대한버거  (0) 2022.05.31
내방역 라자냐 케빈의집  (0) 2022.05.31

댓글